신나는예술여행-종로노인종합복지관 무악센터

2016년 6월 22일 신나는 예술여행 – <힐링퍼커션 바람의숲> 종로노인종합복지관 무악센터공연.

2016-06-22 종로노인종합복지관 collage 1

2015년 12월. 신나는 예술여행 2015의 마지막 공연을 했던 종로구노인종합복지관 무악센터를 다시 찾았습니다. 이 번 공연은 2016년 상반기 마지막 공연이었네요. 뭔가 복지관과 묘한 인연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른 아침이어서 였는지 객석에는 빈자리가 좀 눈에 띄었습니다. 하지만 함께 해주신 어르신들의 우렁찬 추임새와 노래, 춤사위덕에 마치 1만 관중앞에서 공연하는것 같았습니다. 역시 찾기를 잘했다 싶었네요.

무악센터의 공연장은 아담한 크기의 공간이지만 연주하기에 아주 편안한 곳입니다. 바람의숲이 나름 큰 소리를 내는데 음향적으로 전혀 부담 없고 관악기 소리들도 잘 빠져 어르신들께서 공연을 감상 하시기에 전혀 불편함 없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연을 마치고 함께 식사를 하며 건네시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말씀, 그리고 눈빛들에서 바람의숲 멤버들은 또 한 번 큰 용기를 얻었습니다. 이제 하반기 공연이 정해지면 다시 한 번 기운을 모아 더욱 즐거운 공연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고맙습니다,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Post Author: sonagi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