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방송 콘서트 오늘-장재효의 월드뮤직 Cuatro Minimal

소나기프로젝트가 국악방송에 출연했습니다. 국악방송에서 2017년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 <콘서트 오늘>에 깜짝 출연을 했는데요~

소나기프로젝트의 장재효 대표가 멤버로 참여하고 있는 다국적 4인조 밴드 쿠아트로 미니말 Cuatro Minimal의 공연에 깜짝 출연을 했습니다.
쿠아트로미니말의 2011년 일본에서 결성된 다국적 밴드인데요. 한국의 장재효, 일본의 사카키 망고, 멕시코의 후안 파블로 비야와 페르난도 비게라스 등 4명의 뮤지션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2017년 9월, 전주세계소리축제와 울산월드뮤직페스티벌에 초청을 받게되어 한국에 온 김에, 국악방송의 <콘서트 오늘>에도 출연을 하게 된 것입니다. 장재효씨는 2017년 4월 한 달간 예술가의 백스테이지라는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하는 등 국악방송과 인연이 있네요.

<콘서트 오늘>은 국악방송의 자체 공개홀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매주 목요일 저녁, 멋진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콘서트 오늘은 아티스트들의 콜라보레이션이 특징인데요!
이 번 쿠아트로 미니말의 <콘서트 오늘> 공연은 대금연주자 한충은과 소나기프로젝트 멤버들의 콜라보레이션 연주가 있습니다.

Post Author: sonagi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